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직도 아이패드만이 유일하게 생산성, 소비성이라는 글자놀음에서 자유롭지 못합니다. 물론 그 내용에는 아이패드만이 타블렛류에서 이런 것을 요구할 만큼의 사용자층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이면서 조금더 나아지면 좋겠다는 바램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간 생산성을 목표로 하는 많은 앱이 앱스토어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MS 에서 내놓는 순혈 오피스 앱을 기다리는 사용자가 많습니다. 그만큼 위의 앱에서 충족되지 않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더 데일리 인터넷 전문 뉴스 사이트에서 아이패드에 MS오피스가 올려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더 데일리는 아이패드용 MS 오피스 앱이 준비중이라는 소식을 최초로 전달해준 뉴스이기도 합니다.

출처: http://www.thedaily.com/page/2012/02/21/022112-tech-apps-office/
이전 아이패드용 MS 오피스앱 소식
2011/11/30 - [뉴스와 루머 소식/루머] - 마이크로소프트 아이패드용 오피스앱 만들고 있다

더 데일리는 프로토타입을 봤을때 지난번 MS 에서 출시한 원노트앱과 상당히 유사하지만 디자인면에서는 MS가 내놓은 메트로 디자인이 주가 된다고 합니다. 메트로 디자인은 윈도우즈8과 윈도우즈 스마트폰에서 사용중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아이패드용 원노트 링크 (무료) http://itunes.apple.com/app/microsoft-onenote-for-ipad/id478105721?mt=8


유출된 아이패드용 MS 오피스를 봤을때 워드, 파워포인트 그리고 엑셀의 아이콘이 따로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예전 소식에서 처럼 Suite 형태로 판매가 될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정확한 출시일이나 가격등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이패드용 MS 오피스 Suite 을 일단 무료로 풀고 읽기만 가능한 상태에서 생성이나 편집이 가능하게 하는것은 인앱 결제로 워드, 파워포인트 혹은 엑셀이 각각 9불99센트 정도에 가능하게 된다면 더욱 반가울것 같습니다. 번들 가격이 29불 99센트라면 부담스럽겠지만 9불99센트라면 필요에 의해 따로 인앱결제가 된다고 가정하면 구매에 부담이 덜할것입니다.

과연 어떤 식으로 출시를 하고 가격은 얼마일지 궁금하고 새로운 소식이 올라오면 곧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는 것은 트위터와 페이스북 입니다.

https://twitter.com/#!/iphoneblogkorea 
http://www.facebook.com/iphoneblogkorea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Posted by 김 정준



트랙백 주소 : http://iphoneblog.co.kr/trackback/1195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